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롯데주류

개요
대표자명
이재혁
기업규모
대기업
대표번호
02-3452-1404
업종
제조
홈페이지
www.lotteliquor.com
연매출액
22642
지역 / 주소
충북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필로 269 롯데캐슬골드 5층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롯데주류의 주력사업은 주류관련 사업입니다. 세계최초 알칼리환원수 소주인 "처음처럼", 엄선된 몰트 100%와 고급홉을 원료로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만든 '클라우드' 및 청주의 이미지를 새롭게 하여 대중화한 "청하", 차례주의 대명사 "백화수복", 고품격 프리미엄 청주 "설화"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또한 매실주 시장의 선두주자 "설중매", 한국 와인의 자존심 "마주앙"등 오랫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롯데주류는 시장 트렌드에 발맞춘 신제품 개발과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으로 지속적으로 성장의 기회를 모색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일등 종합주류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주요생산품목
클라우드와 국내 맥주 제품들의 가장 큰 차별점은 제조 공법 차이다. 현재 판매 중인 국내 맥주로는 클라우드가 유일하게 '오리지널 그래피티' 공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맥주다. 국내 맥주 회사들의 설비로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 구현이 부적합하지만, 충주 공장의 경우 독일 최신 설비를 구비해 이 같은 공법의 맥주가 생산이 가능하다. 칠레 3대 와이너리로 손꼽히는 산타리타의 데일리 와인 ‘산타리타 L 와인(Santa Rita L Wine)’을 선보였으며 산타리타 L 와인은 750㎖ 1병 당 6900원으로 롯데주류가 칠레의 산타리타와 합작해 가격 대비 최상의 와인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한 데일리 와인이다. 가격 대비 훌륭한 품질을 자랑해 데일리 와인으로 제격이며 그날 음식과 기분에 따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데일리 와인이란 부담 없는 가격의 일상 소비용 와인을 뜻한다.
소개 및 강점
롯데주류는 1926년 강릉합동주조 설립과 함께 그 역사가 시작되어 소주를 비롯해 청주, 과실주, 와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종합주류회사입니다. 롯데주류는 고객에게 삶의 활력을 더해주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방침으로 시장의 변화를 이끌며 성장해왔습니다. 시대마다 달랐던 시장의 트렌드를 먼저 읽고, 고객의 마음을 담은 술을 빚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클라우드와 국내 맥주 제품들의 가장 큰 차별점은 제조 공법 차이다. 현재 판매 중인 국내 맥주로는 클라우드가 유일하게 '오리지널 그래피티' 공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맥주다. 국내 맥주 회사들의 설비로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 구현이 부적합하지만, 충주 공장의 경우 독일 최신 설비를 구비해 이 같은 공법의 맥주가 생산이 가능하다. 칠레 3대 와이너리로 손꼽히는 산타리타의 데일리 와인 ‘산타리타 L 와인(Santa Rita L Wine)’을 선보였으며 산타리타 L 와인은 750㎖ 1병 당 6900원으로 롯데주류가 칠레의 산타리타와 합작해 가격 대비 최상의 와인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한 데일리 와인이다. 가격 대비 훌륭한 품질을 자랑해 데일리 와인으로 제격이며 그날 음식과 기분에 따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데일리 와인이란 부담 없는 가격의 일상 소비용 와인을 뜻한다.
복리후생
- 학자금 지원 - 직원 선물 - 하기 휴가 지원 - 종합검진 - 해외배낭여행 - 회사 콘도 지원 - 주택자금 대출 - 경조물품 지원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