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광전자(주)

개요
대표자명
박래원
기업규모
중견기업
대표번호
063-839-2439
업종
제조
홈페이지
www.auk.co.kr
연매출액
1,781
지역 / 주소
전북 / 전북 익산시 약촌로 133 (신흥동)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실리콘 및 화합물 반도체의 FAB에서 광센서, 반도체 디바이스, LED등의 Assembly까지 다양한 반도체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요생산품목
광센서, 반도체 디바이스, LED등
소개 및 강점
광전자그룹은 1972년 일본을 시작으로 한국, 일본, 중국에 거점을 둔 글로벌 전자부품 회사로써, 실리콘 및 화합물 반도체의 FAB에서 광센서, 반도체 디바이스, LED등의 Assembly까지 다양한 반도체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광전자그룹은 40여년의 역사 속에 한국, 일본, 중국의 축약된 기술노하우를 기반으로 한국을 물론이고 국내외 탄탄한 시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유수의 기업들과 거래하며, Global Leade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전자 그룹은 빛의 속도로 변하고 있는 시대에 요구되는 브랜드파워, 첨단기술을 갖춘 세계 유일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선택과 집중의 경영을 끊임없이 도전할 것이며, 전문가의 길을 고집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기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을 가장 귀한 자산으로 여기겠습니다. 변화에 끊임 없이 도전하며 이어온 40년, 광전자 그룹은 첨단기술을 통해 세계적인 핵심부품을 만들어 제공하고 생명 있는 반도체를 만들어 풍요로운 인류생활을 실현하는 빛과 과학의 광전자그룹이 되겠습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광센서, 반도체 디바이스, LED등
복리후생
법정 복리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업재해보상 보험에 가입해 드립니다. 주거 지원 독신자를 위한 사원아파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통근버스 운행 아침 출근시간마다 교통체증 및 만원버스에 고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교통비 걱정과 유류비 절감을 위해 통근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경조금 지원 사원들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기 위해 경조금 및 화환, 조위용품을 지원합니다. 복지기금 운영 복지기금을 따로 운영하여 사원복지에 힘쓰고 있습니다. 휴양시설 운영 복지기금을 따로 운영하여 사원복지에 힘쓰고 있습니다. 휴양시설 운영 : 사원들의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휴양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원 할인혜택을 이용하여 여행 경비 부담도 줄이고 멋진 숙소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동호회 활동지원 임직원의 다양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광전자는 동아리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