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신기인터모빌

개요
대표자명
김민규
기업규모
중견기업
대표번호
055-367-7111
업종
제조
홈페이지
www.sinkimobil.com
연매출액
1768
지역 / 주소
경남 / 경남 양산시 주남로 69-60 (주남동)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신기인터모빌은 자동차 부품성형 사업과 플라트식 표면처리 사업, 경량화 복합소재 사업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첫째로, 자동차 부품 성형 사업 필라트림, 엔진커버, 언더커버, 러기지사이드 트림, 휠가드 연로도어, 도어스커프 등 관련제품을 30년간 축적된 공정노하우를 적용하여 설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둘째로, 플라스틱 표면처리 사업 현재 자동차의 내외장 부품 제조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도장 및 도금의 표면처리법을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적이고, 고감성의 부품을 제조할 수 있는 건식표면처리 기법을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셋째로, 경량화 복합소재 사업 기존의 사출품과 흡음재를 대체하고자, NVH 성능과 경량화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경량화 복합소재 분야의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주요생산품목
자동차 부품성형, 플라스틱 표면처리, 경량화 복합소재
소개 및 강점
저희 (주)신기인터모빌은 지난 30년간 자동차 부품 생산부분에서 세계최고의 기술과 경험을 보유하여 경쟁력을 갖춘 Good Company 입니다. 지난 30년간 단 한번도 변화와 혁신을 멈춘적이 없이 전진해오면서 인류 보편적 가치인 공정성과 공익을 Business의 목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윤을 남기는 회사이기 이전에 사람을 남기는 회사로서, 미래에 투자하며 원칙을 중시하는 Good Company 입니다. 자동차, 전자, 산업기계 부문들에서 Plastics를 이용한 경량화와 외관, 표면처리 등의 신기술을 설계단계부터 대고객의 성공에 집중하는 마지막단계까지 최선을 다하는 준비된 기업입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자동차 부품성형, 플라스틱 표면처리, 경량화 복합소재
복리후생
정기보너스,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휴일(특근)수당, 연/월차수당, 직책수당, 사내동호회 운영/지원, 명절선물/귀향비, 창립일 선물지급, 생일선물/파티, 건강검진, 체력단련실 운영, 산전후 휴가, 육아휴직, 여성전용휴게실, 샤워실, 기숙사 운영, 주택자금 융자,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