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금호에이치티

개요
대표자명
조석래
기업규모
중견기업
대표번호
062-958-2700
업종
제조
홈페이지
www.kumhoht.co.kr
연매출액
1897
지역 / 주소
광주 / 광주 광산구 용아로 717 (오선동)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금호HT의 주력 제품은 자동차용 램프 및 LED 모듈 등이다. 자동차용 램프는 헤드라이트부터 화장거울 램프까지 자동차의 실내?외에 사용되는 거의 모든 램프를 제조하고 있다.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LED 모듈은 주간주행등과 포지셔닝 램프,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등의 실외등과 제동시 리어콤비네이션과 별도로 작동하는 보조 제동등의 실내등을 생산한다.
주요생산품목
자동차용 전구, LED 모듈 등
소개 및 강점
금호HT는 1988년 설립 이후, 국내외 자동차 산업과 꾸준한 성장 변화를 통해 앞선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자동차용 LAMP 및 LED MODULE 제조 전문분야의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였고, R&D를 통하여 제품경쟁력 확보에 더욱 매진하고 있다. 금호HT의 고품질 전구는 전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LAMP 제품은 수출차량을 비롯한 모든 신차에 적용되고 있다. 또한 2005년부터 시행된 엄격한 유럽환경법규에 대응할 수 있도록 환경유해물질이 포함되지 않은 무연제품으로 생산하고 있다. LED MODULE은 자동차용 RCL, Head Lamp DRL, Position Lamp 외 여러 종류의 LED 모듈을 개발하여 국내에서의 설계 및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보증하기위한 SQ 외 여러인증을 취득하였고, 아시아, 북미, 유럽까지 수출을 확대하였다. 2014년도에는 중국 천진 해외 공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수출 3,000만불 탑을 수상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자동차용 전구, LED 모듈 등
복리후생
출산장려금 지급 : 아이 낳으면 출산지원금을 지급 자녀 학자금 지원 : 대학교까지 지원 우수사원 해외연수 : 회사에 기여한 사원 매년 선발 출산, 산전후 휴가 : 출산 및 산전후 휴가를 3개월 지원 육아유직제도 운영 : 12개월의 유급 육아휴직제도 기타 : 탁월한 성과를 낸 직원은 특별승진제도를 통한 파격인사 적용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