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주)오뚜기

개요
대표자명
함영준
기업규모
대기업
대표번호
031-421-2122
업종
제조
홈페이지
http://www.ottogi.co.kr
연매출액
21261
지역 / 주소
충북 / 충북 음성군 대소면 대풍산단로 128
기업 관련 이미지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신선한 육류와 야채를 사용한 '오뚜기 3분 요리'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충분한 영양을 공급합니다. 정선된 원료로 만든 '오뚜기 마요네스'와 '드레싱'은 신선한 야채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갖가지 향신료로 만든 '오뚜기 카레'는 더욱 부드럽고 향긋한 카레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과육의 원형이 살아있는 '오뚜기 프리저브형 쨈'은 딸기, 포도, 블루베리 등의 신선한 과실로 만듭니다. 엄선된 쌀을 깨끗하게 씻어 포장한 '씻어나온 맛있는 오뚜기쌀'은 더 씻을 필요 없이 물만 부어 한번에 밥을 지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간편합니다. '맛있는 오뚜기밥'은 갓 지은 맛있는 밥을 무균 포장한 제품으로 간편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필수적인 제품입니다.
주요생산품목
소개 및 강점
오뚜기 전 임직원들은 '보다 좋은 품질, 보다 높은 영양, 보다 앞선 식품'으로 인류 식생활 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해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업, 생산, 연구, 관리 등 모든 부서에서 스스로에게 주어진 업무를 빈틈없이 처리하고 있는 것은 물론 밝고 명랑한 직장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오뚜기의 노력들이 바로 최고 품질, 최고의 맛으로 승화되는 것입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복리후생
연금보험 : 4대보험, 퇴직연금 급여제도 : 정기보너스, 퇴직금 동호회/조직 : 사내동호회 운영 의료/건강 : 건강검진 교육지원 : 자녀학자금, 사이버 교육 및 사내 외 교육 융자 지원 : 근로복지기금 지원, 전보사원 주택자금 지원 여가 활동지원 : 취미활동, 부서별 야유회, 콘도미니엄 지원 기타 : 구내식당 운영, 각종 경조사 지원, 장기근속자 표창 및 포상 등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