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하림

개요
대표자명
이문용
기업규모
중견기업
대표번호
063-860-2114
업종
제조
홈페이지
www.harim.com
연매출액
8221
지역 / 주소
전북 / 전북 익산면 망성면 망성로 14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하림그룹의 사업영역을 가금부문, 양돈 및 돈육부문, 사료부문, 유통부문, 사양관리부문으로 나눌 수 있는데 각 부문들은 생산, 가공, 유통, 판매라는 식품의 가치사실을 통합하거나 긴밀하게 연계됩니다.
주요생산품목
1차 농산물을 고부가가치 식품산업으로 체계화 시킨 제품
소개 및 강점
(주)하람은 1차 농산물을 고부가가치 식품산업으로 체계화시킨 선도기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1세기 들어 세계는 급속히 단일화하고 있으며 특히 세계시장은 이미 울타리가 사라졌습니다. 환경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지속가능한 개발이 새 패러다임으로 확고히 자리잡았습니다. 농업과 식량산업이 인류사회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우리 현실에 맞게 소화해내고자 통합경영의 근간을 일찍이 받아들여 체질화했습니다. 이제는 세계의 농업분야 선진기업들과 어깨를 견줄 수 있는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우리나라의 농업과 식품산업은 과거의 인식과 방식으로는 세계시장에서 견디기 어렵습니다. 단백질 식품 위주의 식단구도와 농산물을 고부가가치 식품산업으로 체계화하는 것이야말로 우리의 농업을 살리고 우리의 산업을 발전시키는 길입니다. (주)하림은 이 분야에서 축적해온 경험과 역량을 고객 여러분을 위해 쏟아 붓고 있습니다. 혁신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세계최고의 생산성을 달성하여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초우량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1차 농산물을 고부가가치 식품산업으로 체계화 시킨 제품
복리후생
- 동호회활동(직원 상호간의 친목 도모와 명랑한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동호회 활동 지원) - 기숙사(사원들의 편의를 위해 기숙사 운영) - 경조사 지원(사원들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어 일체감과 소속감을 가질 수 있도록 애경사시 특별휴가 및 경조비 지급) - 휴가비 지급(하기휴가시 전 사원들에게 휴가비 지원) - 통근버스 운영(출퇴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통근버스 운행) - 의료지원(사내 한방 진료실 및 건강관리실 운영 - 콘도운영 - 자녀 학자금 지원 - 기타(중식제공, 장기근속자 포상, 세탁소 운영, 체육행사 등)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