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인컴즈

개요
대표자명
최용
기업규모
중견기업
대표번호
033-259-2701
업종
전문.과학및기술서비스
홈페이지
http://www.in-comms.co.kr/
연매출액
222
지역 / 주소
강원 / 강원 춘천시 퇴계로 89 (퇴계동)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네이버 포털서비스 운영, 온라인 정보 제공, 소프트웨어 개발, 고객센터 운영
주요생산품목
고객센터 운영 쇼핑서비스 운영
소개 및 강점
인컴즈(Internet Communications)는 인터넷 세상의 진정한 소통을 만들어 가는 인터넷 운영 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검색포털 네이버의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터넷 기업들의 온라인 고객센터 운영, 컨텐츠 제작 및 운영 등 인터넷 기업들의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고객센터 운영 쇼핑서비스 운영
복리후생
1. 건강검진 - 임직원의 건강관리를 위해 정밀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경조사 지원제도 - 임직원의 경조사 발생 시 기쁨과 슬픔을 회사가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가사 관련 경조사 발생 시 경조휴가 및 해당 경조사에 적합한 지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 단체상해보험 - 회사에서 지원하는 4대 보험 외에 당사에서는 각종 불의의 사고 시 임직원들의 생활을 보장하기 위하여 ‘단체상해보험’을 추가로 가입 운영하고 있습니다. - 불의의 사고 시 치료비, 수술비 그리고 각종 질병에 대해 보상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4. 동호회 지원 - 건전한 체육, 취미 활동인 동호회 활동을 통하여 사원 상호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자기계발의 계기를 부여하여 건전하고 활기찬 근무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 회사에서는 동호회의 활성화를 위하여 월별로 동호회에 활동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5. 생일선물 - 1년에 단 한번인 임직원들의 생일을 축하하고 함께 기쁨을 나누기 위해 회사가 마련한 정성 어린 선물을 지급합니다. 6. 명절선물 - 설과 추석에 임직원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명절 선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