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대원정밀

개요
대표자명
안혁
기업규모
중소기업
대표번호
043-213-6167
업종
제조
홈페이지
dae-won.co.kr
연매출액
227
지역 / 주소
충북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과학산업1로 82-25 (남촌리)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정밀기계가공 사업부문은 초정밀 부품 가공의 선두주자로 도약하기 위하여 꾸준히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정밀금형 및 정밀부품을 주문생산 가공하여 LG화학, SK이노베이션, 삼성SDI 등 국내 유수의 기업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산설비에 대한 국산화개발 등 생산공정의 유지관리 및 개선에 대한 다수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제안을 파트너의 입장에서 COST(가격), QUALITY(품질), DELIVERY(납기) 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요생산품목
1. 저속노칭금형 2. 분리막 UNIT
소개 및 강점
정밀금형 & 정밀기계부품 가공의 선두주자입니다. 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힘입어 세계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FTA 체결과 함께 범 세계적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는 무한 경쟁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저희 대원정밀은 기술로 인정받는 기업, 꿈을 실천하는 기업을 경영목표로 시대의 요구와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그 동안 축적된 경험가 빠른 기술변화에 대처하는 능력으로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늘 도전하는 자세로 고객 여러분의 요구사항에 따라 계속 변화하며, 창의적인 기업을 일구어냄으로써 고객의 만족가 지속적인 신뢰를 획득하여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1. 저속노칭금형 2. 분리막 UNIT
복리후생
ㆍ4대보험 : 국민연금, 의료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 ㆍ보장/보상 : 퇴직금 ㆍ근무환경/편의 : 식대지원, 기숙사, 교통지원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