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한독

개요
대표자명
김영진
기업규모
중견기업
대표번호
043-530-1114
업종
제조
홈페이지
www.handok.co.kr
연매출액
3962
지역 / 주소
충북 / 충북 음성군 대소면 대풍산단로 78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한독의 R&D는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전략을 기본으로 신약개발을 하고 있으며 한독의 연구역량과 국내외 연구기관, 바이오벤처들의 우수한 연구역량을 연계해 신물질을 개발하고 이를 혁신적인 제품으로 개발하는 로드맵을 갖고 있습니다.
주요생산품목
한독의 주요사업 1. 연구개발 2. 생산 3. 영업마케팅
소개 및 강점
1954년 설립된 한독은 한국전쟁 이후 피폐한 경제 여건을 딛고 1950년대 국내 제약업의 재건을 주도하며 약 60년간 우수의약품 공급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왔습니다. 한독은 일찍이 시대를 앞서가는 안목으로 1964년 국내 제약업계 최초로 독일 훽스트와 합작회사를 이룬 것을 시초로 세계 유수의 제약회사들과 다양한 제휴를 맺어 왔습니다. 이를 통해 외국의 우수한 기술과 자본을 국내 기술화, 자본화 함으로써 국제화의 선두주자로 국내 제약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하고 국가 산업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왔습니다. 1992년 본사 사옥을 강남 테헤란로로 이전하고 1995년 국내 최고의 GMP 생산시설인 음성공장을 준공한 한독은 최고의 제품 경쟁력과 건전한 재무구조, 풍부한 인적자원을 확보하고 선진 경영기법과 마케팅 전략을 도입해 21세기 글로벌 경영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000년 합작사인 훽스트가 롱프랑-로라와의 합병을 통해 아벤티스가 되고, 2005년 사노피가 아벤티스를 인수함으로써 사노피로 합작사가 변경됐습니다. 2006년 한독은 새로운 파트너인 사노피와 윈윈 파트너십을 위해 독립경영을 시작했고, 이 기간 동안 한독은 글로벌 제약사의 합작기업으로서 글로벌 스탠다드 시스템(Global Standard System)을 갖춰왔습니다. 2012년 10월 한독은 사노피와 합작관계를 정리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탈헬스케어 기업이 되기 위한 새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한독의 주요사업 1. 연구개발 2. 생산 3. 영업마케팅
복리후생
1. 건강하게! - 징검다리근무일 휴가제 운영 - 출근시간을 자율적으로 운영 - 엄마방 운영 등 2. 풍요롭게! - 자녀 학자금 지원 - 무연고지 근무자에 대한 무이자 주택자금지원 - 도서실, 공장기숙사 운영 등 3. 재미있게! -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의 장 '호프데이'운영 - 한마음 체욱대회 - 각종 편의시설(구내식당, 옥상공원, 휴게실, 잔디축구장, 사우나실, 헬스장, 사내카페 등) - 휴양시설(콘도 30구좌 보유) 제공 등 문화 여가생활 지원 등 4. 다양하게 -카페테리아식 복리후생 제도 운영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