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픽슨

개요
대표자명
정성만
기업규모
중소기업
대표번호
061-762-9673
업종
제조
홈페이지
http://www.fixoninc.com/
연매출액
202
지역 / 주소
전남 / 전남 광양시 옥곡면 신금산단1길 10 (신금리)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현재 픽슨의 주력제품은 파형강관과 파형강판입니다. 파형강관 다음으로 잡은 아이템이 파형강판인데 용도는 터널, 교량, 암거, 군사시설, 저류조 등입니다. 열연강판을 원소재로 과거 콘크리트 구조물을 대체해 빠른 시공과 안정성 및 환경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제성이 큰 장점인데 콘크리트 구조물에 비해 50~70%의 비용으로 동등 성능 이상의 구조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주요생산품목
파형강관 및 파형강판 등
소개 및 강점
1994년 설립한 (주)픽슨은 2001년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고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파형강관의 내구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폴리에틸렌 라미네이팅 방식의 PL파형강관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2006년에는 세계최초로 파형강관의 숙원이었던 완벽한 수밀연결방식의 폴리에틸렌 플랜지 부착 PF파형강관을 개발하여 특허, NEP 인증 및 조달청 우수제품 인증서를 획득하였고, 조달청 제3자단가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는 PF파형강관이 그동안 우수관에만 적용했던 파형강관을 오?폐수관까지 확대 적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우수제품임을 정부로부터 인증 받은 것 입니다. 또한 KS와 ISO9001, ISO14001, INNO-BIZ, 벤쳐기업 등의 품질경영 체계 하에 엄격한 품질관리와 더불어, 최고기술진으로 구성된 부설연구소에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완벽하고 경제적인 배수관 생산과 건설문화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해외에서 수입하여 공급하던 파형강판을 캐나다 최고의 파형강판 업체인 암텍사와 합작으로 광양에 파형강판 제조공장을 준공, 세계 최고의 강판구조물인 브릿지 플레이트를 2007년부터 국내에서 생산 공급 및 수출함으로써 명실 공히 국내 최초 파형강관 및 파형강판을 제조하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파형강관 및 파형강판 등
복리후생
ㆍ4대보험 : 국민연금, 의료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 ㆍ교육/여가지원 : 자기개발지원 ㆍ보장/보상 : 퇴직연금 ㆍ근무환경/편의 : 식대지원, 통근버스 ㆍ기타 - 체력단련비 및 교육비등 자기계발비 50% 지원 - 동호회 활동비 지원, 자녀 초,중,고,대 입학축하금 및 고,대 학자금 지급 - 근속자 특별상여 및 해외연수, 종합검진 실시 등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