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화이버옵틱코리아

개요
대표자명
김양곤
기업규모
중소기업
대표번호
041-587-9911
업종
제조
홈페이지
http://www.fiber-optic.co.kr/
연매출액
27
지역 / 주소
충남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모전리 279-6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광섬유를 응용한 산업용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력제품으로는 LCD, PDP, GLASS 검사용 라인스캔 카메라에 사용되는 라인타입조명, 현미경용 광섬유조명, 광센서(내열, 일반)를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수입에 의존했던 특수타입 조명 장치들도 국산화해 협력사의 원가절감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할로겐, 메탈하라이드, 머큐리할로겐 조명장치 등을 개발해 생산하며 광섬유 조명장치와 연계되는 조명용 광학렌즈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생산품목
광섬유를 이용한 산업용 제품
소개 및 강점
21세기는 경쟁력이 없으면 살아남을 수 없는 무한경쟁의 시대입니다. 지금 이 시각에도 지구촌 곳곳에서는 국경과 업종, 분야와 세대를 초월하는 거대하고도 급속한 변화의 시계가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흐름을 기업경영에 있어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와 수익성 추구, 그리고 창의적 발상으로 급변하는 합리적인 대응전략을 수립하는 것만이 Best Company로 도약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FIber Optic Korea는 언제나 성실하고 겸허한 자세로 고객의 요청과 시대적 흐름을 능동적으로 이해하고, 이에 합당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지원해드리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의 가치창조를 위하여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WIN-WIN-PARTNER로써 고객여러분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광섬유를 이용한 산업용 제품
복리후생
복지혜택으로는 국민연금, 의료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4대보험과 임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위한 학비지원(50%), 퇴직금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