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상신브레이크㈜

개요
대표자명
김효일
기업규모
중견기업
대표번호
053-615-0101
업종
제조
홈페이지
http://www.sangsin.com/
연매출액
3845
지역 / 주소
대구 / (42981) 대구 달성군 논공읍 논공중앙로33길 10 (북리)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브레이크 감성을 향상하는 NVH 튜닝 기술을 비롯해 규제가 더욱 엄격해지는 북미, 유럽의 환경 법규에 대응할 친환경 마찰재 기술, 최적의 배합 및 융합 기술, 안전성과 내마모성을 개선하는 원재료 융합 기술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전기자동차 시대를 대비해 비접촉식 제동 보조장치 개발을 추진 중입니다. 한국 자동차 산업의 글로벌화에 따라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중국, 인도 등에 현지 공장을 기반으로 미국 판매 법인, 중동지사까지 설립해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주요생산품목
1. 브레이크 패드(승용차용 비석면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2. 리타더(비접촉식 보조 제동장치)
소개 및 강점
1975년 상신브레이크 공업주식회사 법인설립 이후, 40여 년간 자동차 브레이크 패드ㆍ라이닝 등 자동차 마찰재를 연구 개발해 온 전문 기업입니다. 그 결과 현대ㆍ기아ㆍ한국GMㆍ르노삼성ㆍ쌍용 등 자동차 회사의 조립용 OEM과 A/S용 부품 외에도 독자 브랜드인 Hi-QㆍHAGENㆍHARDRON으로 국내 및 해외 90여 개 국에 수출을 하고 있는 국내 최대 브레이크 제조 업체로 발돋움하였습니다. 해외에는 중국과 인도에 현지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판매 법인 및 중동지사가 있습니다. 또한 이란, 인도에는 브레이크 패드 제조 기술을 수출하는 등 전 세계 시장으로 수출선을 다변화하여 글로벌 경영의 기반을 다져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상신브레이크는 오랜 경험과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항상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 여러분의 기억에 오랫동안 남을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1. 브레이크 패드(승용차용 비석면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2. 리타더(비접촉식 보조 제동장치)
복리후생
ㆍ주 5일 근무, 4대보험, 건강검진 ㆍ외국어교육, 사내ㆍ외 교육 실시 ㆍ자녀 학자금 지원 ㆍ통근버스 운행, 기숙사, 사내식당 운영 ㆍ경조금 지원 및 경조휴가, 각종 포상제도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