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리팩

개요
대표자명
이일해,이상건
기업규모
중소기업
대표번호
032-583-9904
업종
제조
홈페이지
http://www.leepack.com
연매출액
361
지역 / 주소
인천 / 인천광역시 서구 가재울로 27 (가좌동)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자동계량기,자동포장기,반자동포장기,진공포장기,접착기,충전기 제조 제품은 독립형 충전기, 진공 포장기, 수직형 제대식 포장기에서 부터 로타리 자동포장기 등으로 구성되며 식/의약품에서 화학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의 포장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주요생산품목
자동포장기, 고속충전기
소개 및 강점
인천에 위치한 (주)리팩은 로타리포장시스템 분야의 선두기업입니다. 전세계에서 걸친 활발한 시장 확장에 힘입어 현재 5개 대륙에 20개 이상의 대리점을 구축하였으며, 이를 통한 수출업은 global food와 chemical conglomerates 에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리팩 기계는 세계에서 가장 내구성이 뛰어나며 만능형 기계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리팩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10년 이상 지속되는 내구성을 위한 요건들이 초기 엔지니어링 단계에서 부터 모든 제조공정 단계에 이르기 까지 고려되고 있습니다. 리팩 기계의 뛰어난 내구성, 만능성, 확장성은 제품의 생산성과 시장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고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할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자동포장기, 고속충전기
복리후생
리팩은 개인의 능력과 성과를 보상하고 나은 직원들의 처우를 위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연금/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보상제도 : 정기보너스, 장기근속자 포상(부부 동남아 여행경비 지원), 우수사원 표창/포상 > 사내편의시설 : 체육시설, 사내식당, 사내북클럽 운영, 휴게실, 통근버스 운영 > 건강관리 지원 : 건강검진 > 생활안정 지원 : 자녀 학자금 지원, 직원대출제도, 기숙사 운영 > 여가지원 : 사내 동호회 운영, 휴가비 지원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