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아이씨케미칼

개요
대표자명
윤강훈
기업규모
중소기업
대표번호
061-685-6717
업종
제조
홈페이지
www.icchemical.com
연매출액
227
지역 / 주소
전남 / 전남 여수시 여수산단4로 80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비이온계계면활성제를 비롯 음이온, 양이온 및 양성이온 계면활성제를 개발하였습니다.
주요생산품목
계면활성제, 방사유제, 제지용 정밀화학 제품 등
소개 및 강점
1988년 여수산업단지내에 일칠화학이라는 이름으로 최초 터를 닦은 후, EOA제품을 시작으로 비이온계 계면활성제를 비롯 음이온, 양이온 및 양성이온 계면활성제를 개발하였으며 연 36,000톤의 생산설비를 가동하여 국내 크고 작은 200여개 기업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를 승계한 아이씨케미칼은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500여 가지의 제품을 생산하는 명실상부한 정밀화학 기업으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특수그레이드의 계면활성제 연구 투자를 확대해 나갈 것이며 이제는 세계시장에 뒤지지 않는 품질과 가격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계면활성제, 방사유제, 제지용 정밀화학 제품 등
복리후생
ㆍ연금보험 : 국민연금(4대보험), 고용보험(4대보험), 산재보험(4대보험), 건강보험(4대보험) ㆍ급여/수당제도 : 퇴직금, 연/월차수당, 직책수당 ㆍ의료/건강 : 건강검진, 진료비지원(본인) ㆍ사무실환경 : 휴게실, 회의실(PT가능), 공기청정기, 무선인터넷, 화장실비데 ㆍ식사관련 : 점심식사 제공, 저녁식사 제공, 냉장고있음, 전자레인지 있음, 음료제공(차,커피) ㆍ휴일/휴가 : 연차, 정기 휴가, 경조휴가제, 반차, 노동절휴무 ㆍ회사행사 : 시무식행사, 종무식행사, 등반대회, 워크샵, 단합대회/MT, 체육대회, 야유회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