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국제종합기계(주)

개요
대표자명
진영균
기업규모
중견기업
대표번호
043-730-1000
업종
제조
홈페이지
www.kukjemachinery.co.kr
연매출액
1984
지역 / 주소
충북 / 충북 옥천군 옥천읍 서부로 49 (양수리)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국제종합기계는 경운기부터 시작하여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존디어 등 농기계 제작을 주력사업으로 합니다.
주요생산품목
고객 맞춤형 농기계 제작
소개 및 강점
국제종합기계는 1968년 농업 기계화 산업 근대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한 기업으로 종합형 농기계를 생산,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2016년 9월 농기계 전문기업 동양물산기업㈜에 인수되어 대한민국 농기계 1위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충북 옥천에 위치한 생산 공장은 20마력대부터 100마력까지 Tier-4 디젤엔진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으며, 트랙터와 콤바인, 이앙기, 이식기 등 다양한 농기계를 생산,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국에 8도 영업소 네트워크와 130개 판매망 대리점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디젤엔진 부문에서는 미국환경인증 EPA ?Tier-4 인증, EEC 유럽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2003년에 설립한 미국 브랜슨 법인은 매년 5,000대 이상의 트랙터를 판매하고 있으며, 북미 딜러 만족도 평가에서도 2년 연속 최우수 품질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독일에는 유럽 부품센터를 설립하여 프랑스, 영국, 터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전 유럽지역에 판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아시아, 호주는 물론이고 러시아, 중동지역까지 농기계를 공급하고 있어 글로벌 종합형 농기계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고객 맞춤형 농기계 제작
복리후생
1. Stabilization(of liveihood) - 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주5일 근무제, 연차휴가, 하기휴가 등을 도입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 경조비 및 자녀 학자금 등 재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직원 편의를 위하여 기숙사/통근버스/사내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직원 건강증진을 위하여 건강관리실/휴게실/체력단련장을 운영하며, 연1회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 Fun - 사내 inal Group(동호회, 직급별 모임)을 지원합니다. - 상/하반기 연2회 야유회 및 체육대회를 실시합니다. - 활기찬 하루의 시작 KJB(사내방송, KUKJE Broadcast)가 함께합니다. - 지혜와 창의의 공간, 사내도서관이 항상 열려있습니다. 3. Pride - 연1회 장기근속자, 모범사원, 우수제안자를 선발, 포상합니다. - 금강 BLUE 봉사단 활동, 유명강사 초청특강, 콘서트 개최 등 지역사회와 함께합니다.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