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청년인재+지역우수기업

태웅식품㈜

개요
대표자명
장현주
기업규모
중소기업
대표번호
043-535-0621
업종
제조
홈페이지
www.twfood.co.kr
연매출액
120
지역 / 주소
충북 /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대금로196번길 21 (대풍리)
기업이야기
주요사업내용
회사의 주력사업은 건강기능식품이지만 1993년도에는 청량음료 제조를 2010년도에는 커피류를 현재는 유기가공식품으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식품을 개발생산하고 있습니다.
주요생산품목
1. 허니레몬라임 2. 하루홍삼 고려홍삼정
소개 및 강점
건강을 심는 기업, 믿음을 심는 기업 행복한 삶과 건강을 위해 ‘태웅식품’이 함께 합니다. ‘태웅식품’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건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고객의 몸과 마음에 건강이 담긴 좋은 씨앗을 심는 ‘태웅’입니다.1981년 5월 창업 이래 수 많은 고객의 삶에 건강한 웃음, 마음, 생활이 열매 맺게 되기를 제품을 통해 지원하고 기원해 왔습니다. 태웅은 홍삼원료 및 다양한 전통 한방원료는 물론 각종 기능성 식품 및 음료(토닉)를 연구, 생산해온 전통의 기업입니다. 고객에 대한 정성 어린 마음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브랜드는 물론B2B분야에서도,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 ODM (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생산에 있어서도 믿을 수 있는 파트너 십을 지켜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태웅’은 투명한 경영과 끊임없는 연구, 생산, 유통, 판매상의 철저한 관리를 통해 기존 사업분야는 물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브랜드의 제품을 개발, 성장시켜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지표가 될 것입니다.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근무형태
1. 허니레몬라임 2. 하루홍삼 고려홍삼정
복리후생
ㆍ4대보험 : 국민연금, 의료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 ㆍ보장/보상 : 퇴직금 ㆍ식사관련 : 식대지원
보다 자세한 기업 정보 및 채용 정보 확인하기워크넷 채용정보